장안구민회관 문화강좌의 모집요강 및 교육과정을 소개합니다
장안구민회관 문화강좌의 모집요강 및 교육과정을 소개합니다
분야별 | 주요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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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시찰 | 근무성적 우수자나 고객서비스 우수자를 대상으로 국내,국외 산업시찰 2회 실시 |
체육시설 이용지원 | 다양한 시설을 보유한 체육시설 업체 선정하여 공사직원이 이용 할 수 있도록 사용료 지원 |
각종 동호회 활성화 지원 |
공사에서 활동 중인 동호회를 대상으로 지원금을 회원인원 수에 비례되도록 차등 지원, 전년도 실적으로 가산금 부여 |
교육비 지원 | 외국어 향상을 위한 교육비 지원 |
휴양시설(콘도) 구입 | 2004년에 3구좌를 구입하여 운영 |
노사화합체육행사 개최 | 공사주최 체육행사 및 노사화합체육대회 실시 |
노사협의회 운영 |
정례적인 노사협의회 회의개최 - 분기별 정기회의 개최 - 사안에 따라 임시회의 개최 |
노사화합 간담회 |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한 정기적인 간담회 개최 - 노동조합 관계자와의 간담회 개최 - 현장직원과의 간담회 개최 |
교육훈련분야 | 과정명 | 운영개요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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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교육 | 직장정신교육 |
● 교육시기 : 매월 월례조회 시 ● 교육내용 -시책교육 : 사업현황, 역점시책등 -소양교육 : 명사초청특강 등 ● 교육방법 -이사장 훈시 -저명인사 초빙 교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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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실무교육 | 신규채용자 직장적응교육 |
● 시기 : 신규채용 후 1월이내 ● 강사 : 부서장 및 문서담당자 ● 내용 : 업무수행에 필요한 사무,법령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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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자 실무교육 |
● 시기 : 반기별 1회 ● 대상 : 공사 전직원 ● 강사 : 이사장(상임이사) ● 내용 : 향후 공사의 운영방향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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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교육 | 한국자치경영 평가원 주관 교육 |
● 대상 : 공사 임직원 ● 인원 : 18명 ● 교육과정명 -지방공기업 기초직무과정 -공공서비스 향상 및 고객관리과정 -직무분석 및 성과평가 실무과정 -고객만족도 조사 및 내부평가방법 -노무업무관리 실무과정 -고객만족지향의 리더십 혁신과정 -창의적 문제 해결능력 향상 과정 -지방공기업 해외 연수 -지방공단 중장기 경영전략 세미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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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교육 | 전산전문교육 |
● 자체교육 -대상 : 신규직원 및 전산초급자 -기간 : 5일 10시간 -내용 : 전자결재, 한글, 엑셀등 ● 사외위탁교육 -대상 : 전산 중·고급자 -장소 : 전산학원 -내용 : 파워포인트, 포토샵,CAD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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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및 전문분야 직원의 교육 |
● 대상 : 기술 및 전문분야 직원 ● 방법 : 사외위탁교육 ● 내용 : -PLC 직무교육 -시설물 안전교육 -각종 상담관련 교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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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어교육 | 외국어교육 | ● 방법 : 개인별 신청서 접수후 지원 | |
교육훈련 | Work-Shop |
● 대상 : 공사 전직원 ● 방법 : 전문기관 위탁실시 ● 내용 -극기훈련 및 분임토의 -조직혁신을 위한 특강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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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친절 서비스 교육 |
● 시기 : 4회 (분기별) ● 대상 : 공사 전직원 ● 방법 : 외부 전문강사 초빙 교육 ● 내용 -친절서비스 및 예절교육 -고객을 감동으로 이끄는 길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