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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도시공사

장안구민회관 문화강좌의 모집요강 및 교육과정을 소개합니다

직원복리후생

직원의 복리증진을 위한 정책

직원의 복리증진을 위한 정책. 분야별 주요내용 표.
분야별 주요내용
산업시찰 근무성적 우수자나 고객서비스 우수자를 대상으로 국내,국외 산업시찰 2회 실시
체육시설 이용지원 다양한 시설을 보유한 체육시설 업체 선정하여 공사직원이 이용 할 수 있도록 사용료 지원
각종 동호회 활성화 지원 공사에서 활동 중인 동호회를 대상으로 지원금을 회원인원 수에 비례되도록 차등 지원,
전년도 실적으로 가산금 부여
교육비 지원 외국어 향상을 위한 교육비 지원
휴양시설(콘도) 구입 2004년에 3구좌를 구입하여 운영
노사화합체육행사 개최 공사주최 체육행사 및 노사화합체육대회 실시
노사협의회 운영 정례적인 노사협의회 회의개최
- 분기별 정기회의 개최
- 사안에 따라 임시회의 개최
노사화합 간담회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한 정기적인 간담회 개최
- 노동조합 관계자와의 간담회 개최
- 현장직원과의 간담회 개최

직원의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 정책

교육훈련분야, 과정명, 운영개요, 비고 표
교육훈련분야 과정명 운영개요 비고
직장교육 직장정신교육 ● 교육시기 : 매월 월례조회 시
● 교육내용
-시책교육 : 사업현황, 역점시책등
-소양교육 : 명사초청특강 등
● 교육방법
-이사장 훈시
-저명인사 초빙 교육
직장실무교육 신규채용자 직장적응교육 ● 시기 : 신규채용 후 1월이내
● 강사 : 부서장 및 문서담당자
● 내용 : 업무수행에 필요한 사무,법령 등
재직자 실무교육 ● 시기 : 반기별 1회
● 대상 : 공사 전직원
● 강사 : 이사장(상임이사)
● 내용 : 향후 공사의 운영방향등
전문교육 한국자치경영 평가원 주관 교육 ● 대상 : 공사 임직원
● 인원 : 18명
● 교육과정명
-지방공기업 기초직무과정
-공공서비스 향상 및 고객관리과정
-직무분석 및 성과평가 실무과정
-고객만족도 조사 및 내부평가방법
-노무업무관리 실무과정
-고객만족지향의 리더십 혁신과정
-창의적 문제 해결능력 향상 과정
-지방공기업 해외 연수
-지방공단 중장기 경영전략 세미나
전문교육 전산전문교육 ● 자체교육
-대상 : 신규직원 및 전산초급자
-기간 : 5일 10시간
-내용 : 전자결재, 한글, 엑셀등
● 사외위탁교육
-대상 : 전산 중·고급자
-장소 : 전산학원
-내용 : 파워포인트, 포토샵,CAD등
기술 및 전문분야 직원의 교육 ● 대상 : 기술 및 전문분야 직원
● 방법 : 사외위탁교육
● 내용 :
-PLC 직무교육
-시설물 안전교육
-각종 상담관련 교육
외국어교육 외국어교육 ● 방법 : 개인별 신청서 접수후 지원
교육훈련 Work-Shop ● 대상 : 공사 전직원
● 방법 : 전문기관 위탁실시
● 내용
-극기훈련 및 분임토의
-조직혁신을 위한 특강 등
고객 친절 서비스 교육 ● 시기 : 4회 (분기별)
● 대상 : 공사 전직원
● 방법 : 외부 전문강사 초빙 교육
● 내용
-친절서비스 및 예절교육
-고객을 감동으로 이끄는 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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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도시공사
담당자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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