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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안구민회관

장안구민회관 문화강좌의 모집요강 및 교육과정을 소개합니다

시민의 목소리를 더 열심히 듣기 위해 국민신문고로 통합 운영 합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관리되고 있습니다.
고객의소리가 2023년 11월 10일부로 종료되고, 시민과 고객의 목소리를 더 열심히 듣기 위해 국민신문고로 통합운영됩니다.

 

  • [제도의 일원화]국민신문고와 공사민원창구의 일원화를 통한 민원처리의 신속성의 제고 및 민원처리 및 신청업무의 통일화
  • [신뢰도 제고]국민권익위의 민원데이터 분석내용과 연계하여 주요민원 사항의 현황분석 및 민원처리절차의 신뢰도 제고
  • [정보의 보존]국민신문고 업무포털내 우리공사 전용계정의 생성으로 민원창구의 일원화 및 민원정보의 보존체계 마련
  • 국민 신문고로 시민의 목소리를 더 크게 듣고, 더 공정하게 처리하여, 더 신속히 개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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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성과팀
담당자
박인하
전화번호
031-240-2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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